zero
PLATO

영문법을 단순히 암기하는 것과 간단한 문장의 규칙이라도 본인이 써보고 활용할 줄 안다는 것은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중.고등영어를 입문하는 과정에서 영문법과 Writing 개념의 정리가 없으면 앞으로의 영어시험이 모두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영문법은 단순히 시험을 잘 보기위해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긴 지문이라도 빠르게 이해하는 독해력 및 논리적인 표현을 위한 기본적인 과정입니다.

 
     

관건은 딱딱하고 어려워 보이는 영문법을 우리 학생들이 어떻게 쉽고 재미있게 익히게 하느냐 입니다.
플라토영어논술 에서는 영어의 문장 구조를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가르칩니다.
구문연습을 시작하고 몇 개월만 지나도 그 효과는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특히 서술형 시험이나 수행평가에서 그 효과는 탁월하게 증명되고 있습니다.
문장 자체를 외우는것 보다 많이 써보고 익숙하도록 연습합니다.

 
     


플라토영어논술에서 꾸준한 구문학습을 하는 이유중의 하나는 정확한 해석을 하기 위함입니다.
해석은 절대로 대충 감으로 하면 안됩니다. 어느정도 단계에 이르면 영어문장 자체를 하나의 이미지처럼 그대로 받아들이는 훈련도 필요하지만 그 전에 학생 여러분은 문장의 구조와 문법에 따른 정확한 해석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영문법에 대한 지식이 없으면 해석이 안되는 문장이 비일비재하며 시험의 단골 출제메뉴 입니다.


 
     

영문법 활용능력 교육은 영문법을 이론과 지식으로만 아는것이 아니라 두 세 단어의 간단한 문장이라도 영문법에 맞게 쓰도록 체득화 시키는 과정입니다. 암기와 문제풀이 공부로 이러한 체계가 잡힌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플라토영어논술 학생들이 영어점수가 크게 올라가고 고등학교 가서도 성적이 안 떨어지는 이유는 바로 이러한 훈련이 쌓여서 입니다.
한꺼번에 하는 것 보다 매일 매일 규칙적인 시간에 일정량 이상 공부를 하도록 합니다. 꾸준함이 결국 좋은 결과를 가져옵니다.